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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문의] 재문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작성자 (*크 , 재구매회원 등록일 2023-05-10 16:56:41 조회수 7

안녕하세요? 이스캔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만으로는 확인이 제한되어 추가로 요청 드립니다.  


1. 해당 서버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와 관련된 스크린샷이나 오류 메시지가 있으면 알려 주시고, 

   32G HDD를 다시 연결하면 서버에 정확히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나요?

 > 메모리와 cpu 사용량이 급격히 올라감(이미지 확인)

 > 현재 운영중인 서버여서 32G HDD로 다시 변경하는건 어렵습니다.




 

2. 해당 명령어는 모든 감염 및 작업 세부 정보를 터미널에 인쇄하는 명령어로, 

   이 명령어를 사용하면 위 작업 외에 OS 수준에서 더 이상 아무런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정확히 확인하려면 지난 로그와 오류 메시지가 필요한데, 

   var\Microworld\var\log 디렉토리에서 이스캔 관련 로그를 확인할  있으며,

   기존에 설치되었던 HDD에서 정확한 오류정보와 로그를 추출하여 알려 주시면 몇 가지 분석을 수행해볼  있습니다.

 > 해당 디렉토리에 있는 로그파일을 확인했는데 관련에러 로그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혹시 어떤 파일을 봐야하는지 정확히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답변 (2023-05-11 10:22:25)
답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스캔입니다. 


var\Microworld\var\log 디렉토리에 있는 파일들을 복사하여

info@escan.co.kr 메일 주소로 보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본사에 요청해야 하는 관계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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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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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스캔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만으로는 확인이 제한되어 추가로 요청 드립니다. 1. 해당 서버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와 관련된 스크린샷이나 오류 메시지가 있으면 알려 주시고, 32G HDD를 다시 연결하면 서버에 정확히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나요? > 메모리와 cpu 사용량이 급격히 올라감(이미지 확인) &...
(*크 , 재구매회원
2023-05-10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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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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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n for Windows Server 프로그램을 테스트 하려고 설치해 봤는데, '오류'가 발생하네요. "aScan 안티바이러스 실시간감시가 로드되지 않았습니다." OS는 Windows Server 2003 R2 Standard Edition KN Service Pack 2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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