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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문의] 설치 제거는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작성자 김*목 (비회원) 등록일 2018-09-14 16:47:13 조회수 55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후.. 기존 바이러스 프로그램과 중복되는것 같아 삭제하려고 하는데요.


언인스톨을 하면 


[SCANERMV] Uninstall cannot continue as this is remote seesion and NO password has been defined!

란 에러 팝업이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2018-09-17 16:54:39)
답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스캔입니다. 


에러 메시지를 고려할 때 윈도우 원격데스크톱을 이용해서 삭제를 시도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윈도우 원격데스트톱의 경우 보안성이 취약하여, 이를 통해 이스캔을 삭제하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있습니다. 


윈도우서버에서 직접 삭제하거나, 불가피하게 원격으로 삭제하셔야 할 경우 

팀뷰어 등 보안성이 강화된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이스캔 삭제와 관련된 2가지 사항을 추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이스캔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팀뷰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트레이 상의 빨간색 방패모양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이스캔 원격지원" 항목을 클릭하시면 팀뷰어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스캔을 삭제하실 때는 제어판에서 삭제하지 마시고, 

   C:\Program Files(x86)\eScan 폴더로 이동하셔서 esremove.exe 파일(이스캔 전용 삭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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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
>>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후.. 기존 바이러스 프로그램과 중복되는것 같아 삭제하려고 하는데요. 언인스톨을 하면 [SCANERMV] Uninstall cannot continue as this is remote seesion and NO password has been defined! 란 에러 팝업이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목 (비회원)
2018-09-14 16:47
조회수 56
1 답변완료
pc부팅후 'eScan 안티바이러스 실시간감시가 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뜹니다. 보통 두번에 한번 정도는 로드가 되지 않네요. 재부팅하면 또 되기도 합니다. 예전엔 문제없이 잘 사용했는데 포맷후 재설치 한 후로는 계속 이러네요. 아이콘을 클릭해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2년 전 처음 사용시에는 좋았는데 지금 설치된 것은 오류가 많이뜹니다. 방법이 있는지...
강*우 (비회원)
2018-07-04 20:30
조회수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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