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 Choice of Digital World
시스템 보안 환경을 구축하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QnA

QnA
[기술지원 문의] 프로그램 구동오류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작성자 강*우 (비회원) 등록일 2018-07-04 20:30:24 조회수 72

pc부팅후 'eScan 안티바이러스 실시간감시가 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뜹니다.

보통 두번에 한번 정도는 로드가 되지 않네요.

재부팅하면 또 되기도 합니다.

예전엔 문제없이 잘 사용했는데 포맷후 재설치 한 후로는 계속 이러네요.

아이콘을 클릭해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2년 전 처음 사용시에는 좋았는데 지금 설치된 것은 오류가 많이뜹니다.


방법이 있는지 답변 좀 주세요.


답변 (2018-07-05 10:31:58)
답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스캔입니다. 

증상을 정확하게 확인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원격으로 확인해 드릴 수 있는데, 윈도우 트레이에 있는 빨간색 방패모양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시면 원격지원 메뉴가 있습니다. 

실행 후 ID와 비밀번호를 070-8708-9969번으로 알려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설치 제거는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김*목 (비회원) 2018-09-14 16:47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댓글(0)
댓글쓰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QnA
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
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후.. 기존 바이러스 프로그램과 중복되는것 같아 삭제하려고 하는데요. 언인스톨을 하면 [SCANERMV] Uninstall cannot continue as this is remote seesion and NO password has been defined! 란 에러 팝업이 뜨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목 (비회원)
2018-09-14 16:47
조회수 55
>> 답변완료
pc부팅후 'eScan 안티바이러스 실시간감시가 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뜹니다. 보통 두번에 한번 정도는 로드가 되지 않네요. 재부팅하면 또 되기도 합니다. 예전엔 문제없이 잘 사용했는데 포맷후 재설치 한 후로는 계속 이러네요. 아이콘을 클릭해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2년 전 처음 사용시에는 좋았는데 지금 설치된 것은 오류가 많이뜹니다. 방법이 있는지...
강*우 (비회원)
2018-07-04 20:30
조회수 73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WDUID= , WDURL= , COOKIE-WDUID= , SESSION-WDUID=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